본문 바로가기
가본 곳

인사동 / 안녕인사동! 모나미스토어

by 보담엄마 2023. 10. 4.
반응형

추석연휴 따님이 그토록 가고 싶어 하던

모나미스토어에 다녀왔어요!!!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49, 안녕인사동 2F 11호 모나미스토어
연락처 :
02-6954-2880
영업시간 : 10:00 ~ 21:00 / 매월 세 번째 일요일 12시부터 영업

오래전에 유튜브를 보고 모니미볼펜을 직접 만드는 것을 봤나 봐요

유튜브에 나오는 곳은 용인이었지만

집에서 너무 멀기 때문에 그나마 가까운 인사동점으로 갔답니다.

 

간 김에 이곳저곳 구경하고 싶었는데

따님의 체력이 안 돼서 딱 모나미스토어만 다녀왔어요...

날씨도 좋아서 이곳저곳 돌아다녀도 될 텐데...ㅠ 아쉽

 

 

모나미스토어에는 이것저것 할 것이 많아요

볼펜도 만들 수 있고, 잉크도 만들어 볼 수도 있어요

따님이 너무 어려서 잉크 만드는 것은 포기하고

아주 쉬운 볼펜 만들기는 했답니다ㅎ

 

만드는 방법이 쉽기 때문에

따님이 4개나 만드셨.....

엄마, 아빠, 자신 꺼와 셋이서 사용할 수 있는 공용으로...ㅋㅋ

집에 볼펜이 많지만...

직접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는 건 여기뿐이니까??ㅋ

 

 

얼마나 좋아하던지

진작 데려오고 싶었는데

따님이 멀미가 심해서 갈 생각을 안 하다가

따님이 가고 싶다기에 서울에 온 김에 겸사겸사 다녀왔는데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너무 기분 좋은 따님ㅎ

따님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행복ㅎ

따님이 체력이 좋았다면... 인사동 이곳저곳과

근처 박물관이라던지... 다 갔을 텐데....

 

 

용인점은 매장이 훨씬 더 큰 거 같던데

여긴 좀 아담한 크기더라고요

그래도 신기한 거 구경 많아하고

아기자기한 펜들을 보니 따님이 다 사고 싶어 한다는..

물론 남표니도 펜을 좋아하다 보니

두 분의 눈이 돌아갔다는....ㅋㅋ

 

 

볼펜 말고도 수첩, 스티커, 의류, 가방 기타 등등을 판매해고 있더라고요

곧 학용품을 준비해야 할 나이인 따님은

정말 다~ 갖고 싶어 했어요

다음에 겨울 되면 구매하기로 하고

오늘은 볼펜 만 듯 것만 결제ㅋㅋ

 

 

안녕인사동에는 이것저것 먹을거리도 많아서

놀고먹고 가 가능한 거 같아요ㅎ

주차도 가능한데... 우린 멀리 주차를...ㅋ

 

 

 

"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