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파주 맛집 / 빙고재 웰빙 한식부페

by 보담엄마 2023. 7. 14.
반응형

비 오는 날....

밥을 해 먹기 귀찮았던 날..

저는 또 남표니랑 한식뷔페를 다녀옵니다ㅎ

 

집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이번에도 다녀왔는데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유명하다는ㅎㅎ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빙고재길 2
전화번호 : 031.944.1078
영업시간 : 월~금 : 06:00 ~ 20: 30, 토 : 06:00 ~ 19:00, 일요일 06:00 ~14:00
가격 : 카드 8,000원 / 현금 7,000원

평소에 남이 해주는 제육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저번에 갔을 때 뼈찜이었어서 실망했었다...

그래서 이번엔 꼭!! 제육이 나오길 바랐다ㅋ

 

 

선결제를 하고 식판을 잡아들었다

잡곡밥과 흰쌀밥이 있었지만 패스했다

왜?? 다른 쪽에 비빔밥 코너가 있어서

보리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계획이라...ㅋㅋ

 

식당은 꽤 넓고 자리도 여유롭고

음식도한 참 많았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에 방문해서

반찬이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반찬을 계속 리필을 하고 계셔서

따뜻한 반찬을 계속 먹을 수 있었다.

 

집에서 보리밥을 해 먹긴 귀찮기도 하고

여기는 비벼먹을 반찬이며 양념이며 다양해서

보리밥 먹고 싶거나 남이 해준 밥을 먹고 싶을 때

종종 여기에 온다.

가격대비 얼마나 훌륭한가?

다소 양이 부족해 보이나

괜찮다... 나는 또 먹을 거니까ㅋㅋㅋ

 

 

이날은 다행히도 제육이 있어서

제육을 맘껏 먹을 수 있었다

쌈도 싸 먹고 비빔밥에도 넣어먹고ㅎ

 

잔치국수도 한 그릇 만들어와서

남표니랑 나눠먹었다.

 

한쪽엔 계란프라이를 해 먹을 수 있는 공간과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미쳐 사진을 찍지 못했고...ㅠ

귀찮아서 먹지 않았다ㅋ

 

그래도 후식을 챙겨야 해서

남표니랑 매실차, 자판기 커피를 한잔씩 마셨다

근데 여기 커피 맛집이다

맛있어서 마시다가 혀데임...ㅠ

 

 

나중에 또 와야지ㅎㅎ

 

 

"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