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파주 맛집 / 파주 대형 카페 버터킹빵공장

by 보담엄마 2023. 8. 21.
반응형

남표니와 롯데프리미엄 아웃렛을 방문 후

배가 출출해서 어디 갈까 하다가

오래전부터 가고싶었던 버터킹빵공장에 다녀왔어요ㅎ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71
연락처 / 없음
영업시간 / 08 : 00 ~ 21 : 50 (라스트오더 / 21 : 30 )
주차가능

 

제가 빵을 아주 좋아하는 편이라

일주일에 1번 이상은 빵집을 방문하곤 하는데

집 근처의 프랜차이즈들은... 솔직히 비싸기만 하고 맛없..ㅠ

 

오래전부터 너무 가고 싶었던 곳이라

정말 너무너무 기대를 하고 갔는데

역시나였음ㅎ 너무 좋아

 

 

평일 낮인데도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ㅋ

주차장에 자리가 얼마 없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향기로운 빵냄새와 수많은 빵종류... 와우

 

 

빵순이와 빵돌이인 우리 부부는 눈이 돌아갔어요ㅎ

우선 먹을 빵을 고르는데 왜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지!!!

빵종류도 너무 많고 고르기 힘들다...ㅋㅋ

 

 

밴엔제리스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는 거 보고 왠지 반갑...ㅋㅋ

카페 안에서 빵 먹고 남으면

직접 포장해갈 수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과연.. 남을까?? 다 먹고 또 사진 않을까???ㅋㅋ

 

 

커피는 이미 마시고 온지라 자몽에이드를 주문!!

근데 여기 커피가격도 정말 저렴해요

다른 대형카페 가면 아아 한잔이 6천원쯤 하는데

여긴 4,000원 이거 혜자급인데?

 

자몽도 달달 상큼하니 너무 좋았어요 이건 6천원....ㅋ

근데 동내 프랜차이즈보다 빵가격이 착하더라고요??

동내에서 몇 개만 골라도 2만원 훌쩍....

여긴 이만큼 골라왔는데 2만원ㅎ

크기도 크고 맛도 좋고..ㅎㅎ

 

 

빵을 먹으면서도 여기 너무 맛있어서

포장해야겠다고 생각하며

뭘 살지 고민하는데.... 고민하는 사이

시그니처가 품절...ㅠ

하... 진작에 샀어야했...ㅠ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여기 가까우니까...

차 타고 15분이면 올 수 있으니까....

다음엔 꼭!! 시그니처빵을 전부 사보겠어요!!!

 

"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