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건강 즙 / 젊은농부 양배추즙

by 보담엄마 2023. 9. 23.
반응형

요즘 인후염 약을 먹고 있는데

약이 독해서인지... 역류성식도염 같은 증상으로

새벽마다 깨고 있어요...ㅠ
타는듯한 가슴통증ㅠ

아무래도 원인은 약인 거 같긴 하지만...

깊은 생각에 빠지다 보니 양배추를 먹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 저는 여드름성 피부거든요?

심한 건 아니지만 피지과다, 뽀류지, 푸석거림이 있는데

독한 항생제를 먹을 때면 늘 피부가 매끄럽고 좋아져요

 

아무래도 항생제로 염증치료가 되면서

피부도 같이 좋아지는 거 같아서

염증에 좋은 양배추를 한번 먹어보려고요

 

예전이 몇 봉지 먹어봤을 땐

먹을만했거든요? 그래도 용기 내여 구매했는데....

 

윽.... 솔직히 먹기 쫌 힘들었어요ㅠ

거북하다는 건 아니고요

음.... 단맛이 없다 보니...

이전에 먹었던 제품은 사과랑 양배추가 1:1 비율이라

달콤하니 맛있었는데

 

젊은농부 양배추즙은 100% 양배추만 들어가는 제품이라서....ㅋ

 

 

물론 맛없는 건 아닙니다!!

다만... 적응 기간이 필요할 뿐입니다ㅎ

해썹인증된 제품이고요

소비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이래요

봉지에 각각 적혀있더라고요

 

직사광선을 피새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되는데

저는 시원하게 먹는 게 더 쉽게 마셔질 거 같아서

냉장고에 보관하고 먹으려고요^^

 

젊은농부 양배추즙은

전라남도 무안에서 제배한 양배추로만 만든데요

100% 국내산이라는 거!!

 

양배추 심지까지 넣어

양배추의 영양분을 전부다 섭취가능하다는 점!!

 

아무것도 넣지 않은 중탕방식으로 만들어낸

순수 100% 양배추즙

 

제조일자를 보니 8월이길래 지금은... 9월인데? 했더니

1~2개월 숙성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1달 숙성된 양배추즙이었어요ㅎ

소비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 간이니

충분히 먹을 수 있죠!!ㅋ

 

 

젊은농부 양배추즙은

냉장고에서 차갑게 해서 먹어도 되고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따뜻하게 먹어도 돼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시면 되는데 저는 냉장ㅋ

 

 


내 돈 내산 이후  1주일간 섭취 후 느낀 점

 

처음에 먹기 힘든 건 사실이나

3일 후부턴 술술 먹어졌다

거북하거나 한 것도 아니고 이젠 편하다 할까?

그냥... 사과즙이 첨가된다면 더 먹기 편할 거 같다는 느낌?

아직... 효과는 모름..ㅋㅋ

뭐든 꾸준히 6개월은 먹어야 한다니까.....ㅋ

 

 

 

"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728x90
반응형